UPDATE. 2024-04-17 09:30 (수)
임유림, '작업의 정석'으로 연극 데뷔
상태바
임유림, '작업의 정석'으로 연극 데뷔
  • 신용섭 기자
  • 승인 2015.04.09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탤런트 임유림은 지난 2일부터 대학로 연극순위아트홀1관에서 상연 중인 화제의 연극 <작업의 정석>에 합류, 여주인공 ‘한지원’ 역을 맡아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작업의 정석>은 예매 순위 1위, 커플 선호도 공연 1위 등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작품으로 두 남녀의 밀당 승부를 보여주며 관객들이 공감할 수 있는 기막힌 남녀 심리를 대변한다.

지난 3월 대전 공연에서 화려한 무대매너로 남성 관객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던 임유림은 이번 대학로 공연에서도 무대를 종횡무진하며 앙큼한 작업 고수녀로 대활약을 펼친다.

임유림은 “한지원은 알면 알수록 매력적인 인물이다. 어떻게 분석하고 만들어 내냐에 따라 천차만별로 달라 보일 수 있는 캐릭터인 것 같다. 앙큼한 작업 고수이지만 사랑에 있어서만큼은 본질적으로 순수한, 그래서 절대적으로 사랑하지 않을 수 없는 인간적인 면을 많이 이끌어내려 한다”고 전했다.

한편 임유림은 최근 서울 자양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봄맞이 뷰티화보 촬영에서 글래머러스한 몸매와 11자 복근을 선보이며 시선을 모았다. 

 

▲ 탤런트 임유림이 대학로에서 상연 중인 화제의 연극 '작업의 정석'에서 여주인공 '한지원'역으로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사진=Y2S엔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