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5 20:56 (목)
케이픽 A1 빌트인 무선 충전기 출시!!
상태바
케이픽 A1 빌트인 무선 충전기 출시!!
  • 경기포커스
  • 승인 2019.06.04 2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토존만의 기술을 더한 빌트인 무선충전기

스마트폰의 경쟁이 치열한 요즘 새로운 아이템들의 개발과 신상품들이 앞다투어 출시되고 있다 . 최근 급속도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무선 충전기도 그 중의 하나이다. 기존 거치형 무선충전기는 적외선센서로 반응을 하는 1,2세대 부터 정전식 방식으로 인식되는 3세대 무선충전기까지 사용자의 편의를 위한 기술개발은 계속 진행 중이다.

 
     
 

편리함과 간편함을 계속 갈망하고 있기 때문인 걸까? 새로운 형식의 무선 충전기가 출시되었다.

최근 출시되는 차량들의 옵션으로 만나 볼 수 있는 순정옵션의 무선충전기이다.

기존 거치형 무선 충전기는 송풍구 또는 데쉬보드 등의 위치에 부착하여 충전하는 방식으로 운전 중 운전자의 움직임에 반응하는 센서로 오동작 및 운전 시야를 방해하는 경우가 있어 불편함을 많이 느꼈을 것이다.

이러한 불편함을 해소해 줄 수 있는 반가운 아이템이 바로 매립형 무선충전기 이다.

 

오토존에서도 오토존만의 기술을 더한 빌트인 무선충전기를 새롭게 선보였다. 바로 “케이픽 A1 빌트인 무선충전기”이다. 가격 면이나 기능 면에서 순정옵션 무선충전기와는 차별화된 제품이다.

 

순정옵션의 무선충전기는 부품값만 30만원 이상의 비용으로 소비자가 가격 면에서 많은 부담을 느낄 수가 있다. 하지만 케이픽 A1은 장착비를 포함하여도 10만원 중후반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이 저렴하다고 성능까지 저렴하다는 생각은 버리자!

케이픽A1은 EMI/EMC 전자파인증 ,QI(국제무선전력위원회), KC인증을 통하여 품질을 인정 받았으며 오토존만의 검증된 특허기술 및 안전성을 믿고 사용 할 수 있다. 또한 2억원의 생산물 배상책임보험 가입이 되어 있어 더욱더 신뢰하고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순정옵션의 무선 충전기를 써보신 분들이라면 느끼게 되는 것 중 하나가 느린 충전 속도 일 것이다. 비싼 돈까지 들여 설치를 했는데 가장 중요한 충전이 제구실을 하지 못한다면 그야말로 빚 좋은 개살구 일 것이다.

 

케이픽 A1은 이런 단점을 보안하여 업그레이드 된 무선충전기이다.

순정옵션의 무선충전기는 5W 내외의 일반 충전으로 충전 속도가 상당히 느리게 진행이 되지만

케이픽 A1은 10W의 높은 출력을 지원하며 3코어 방식으로 코일의 두께와 면적이 타사보다 넓어

더욱더 빠른 고속 충전 지원이 가능하다. 순정옵션의 무선 충전기 보다 2배 가까운 고속 충전을 즐길 수 있는 아주 스마트한 제품이다.

 

설치방법도 간단하게 작업이 가능한 잭바이잭 방식을 도입하였다. 별도의 배선작업 과 차량 손상 없이 편리하고 빠른 장착이 가능하다

케이픽 A1은 국산차 ,수입차 모두 순정과 동일한 일체감으로 완성도 높은 퀄리티를 제공한다.

케이픽 A1을 구입 또는 설치하기 전에 본인 소유의 차량이 빌트인 무선충전기 추가 설치가 가능한지 꼼꼼히 확인해보고 구입하길 바란다.

구입처 문의 오토존 : 031-737-488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