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9:37 (금)
『장흥군 대표단』 광진구의회 방문
상태바
『장흥군 대표단』 광진구의회 방문
  • 서울포커스 기자
  • 승인 2023.07.21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진구-장흥군 자매결연을 통한 상호협력방안 논의
『장흥군 대표단』 광진구의회 방문

[서울포커스신문] 지난 21일 장흥군의회 왕윤채 의장을 비롯하여 김 성 장흥군수, 직원7명 등 총 9명의 장흥군 대표단이 광진구의회를 방문했다.

이번 방문은 지난 20일 광진구와 장흥군의 자매결연 협약 체결식 이후 첫 방문으로 양 의회의 상호협력방안을 논의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추윤구 의장을 비롯한 장길천 의회운영위원장, 김강산 복지건설위원장, 전은혜 의원, 김상배 의원은 장흥군 방문단과 의장실에서 의정활동 현황, 상호 교류협력 방안, 지방자치 발전 방안 등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나눈 뒤 본회의장에서 함께 광진구의회 홍보영상을 시청했으며 각 대표단의 인사말씀에 이어 기념품을 교환하고 사진촬영 후 환영식을 마무리했다.

추윤구 의장은 “귀한 시간 내어 방문해주신 장흥군 대표단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광진구와 장흥군의 상호교류를 통해 상생하며 함께 나아가자”며 “장흥군의 특산물 교류에 광진구의회가 적극 지원하겠다. 이번 자매결연을 통해 양 기관이 더욱 발전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장흥군 대표단은 ”오늘 환대를 해주신 광진구의회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도농간의 교류와 화합을 통해 서로에게 도움이 되는 방향으로 나아가자“며 ”양 기관의 인적교류 및 물적교류를 활성화하여 서로 상생하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이번 자매결연을 통해 더욱 돈독한 관계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